피하지방과 내장지방 동시에 해결하는 한방다이어어트법

 

청심당한의원 이상석대표원장
청심당한의원 이상석대표원장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봄 시즌이 되자, 살을 빼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도 한층 심화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크게 비만한 사람이 아니더라도 부분적으로 두껍게 살이 쪄 있으면 화사한 봄옷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중요한 목표가 된다.

문제는 다이어트가 얼마나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느냐다. 체중감량 등의 다이어트에 도전했다가 오히려 요요를 경험하거나 부분적으로 빠지지 않는 체형 때문에 쉽게 포기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한편에서는 다이어트가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할 숙제라고 설명하기도 한다.

이렇게 다이어트가 힘든 이들이라면 다이어트 한의원을 찾아 한약 등의 한방다이어트를 고려해 보는 것도 좋다. 한방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치료의 관점에서 다가가기 때문에 살이 찌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면서 각 체형의 문제점을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때 처방되는 한약은 기혈을 보하면서 각 체질에 맞는 약재를 사용해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기 때문에,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등의 체질을 근본적으로 변화 시켜주고, 적게 먹어도 배가 고프지 않고 영양까지 잘 챙겨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최근 한의원에서는 피하지방과 내장지방까지 효과적으로 분해시켜주는 고주파 지방융해술 아디포 시술을 더해 찾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는 추세다.

아디포는 일반 고주파와 달리 인체 깊숙이 침투하는 심부 고주파의 파동과 온열을 이용해 내장 지방세포에 운동성을 부과시켜주는 지방분해술이다. 또 지방세포를 융해시키고 체내 깊숙한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피하 근육층 아래 노폐물 배출에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보인다.

마포 청심당한의원 이상석 대표원장은 “한방다이어트에 내장지방 층을 자극하는 아디포 시술을 더하면, 혈류량 증가 및 신진대사 활성화에 더욱 좋은 도움이 되어 평소 고민하던 부분비만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며, “무엇보다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체중감량과 몸매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한방 다이어트 치료는 단기간에 효과적인 체중감량 및 체형교정을 원하는 경우나 팔뚝, 복부, 허벅지 비만 등 국소 부위 비만으로 고민이 많은 경우에 적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며, 성인병 예방 및 피부 탄력 증대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다만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해도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등이 이어진다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도 하므로, 일단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한의원의 처방에 따라 스스로도 노력과 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상석 원장은 “일단 다이어트를 위한 치료를 결심했다면, 진단에 따라 생활 관리를 제대로 병행해줌으로써 체형교정과 피로회복 등에 훨씬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조언했다.


출처 : 헤럴드경제시티뉴스
http://heraldcity.heraldcorp.com/news/view/50757

TAG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